우송대 프로젝트 2009 디지털 음원 발매!
작성자 : 퍼플미디어 2015-03-12

우송대 프로젝트 2009

 

저희 J&YDouble K 는 우송정보대 실용음악과에서 작곡을 전공하고 있는 2학년 학생들로 졸업에 즈음하여 수업의 결과물을 만들어 보고자 이 앨범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J&Y는 노의영,정종욱,송재우,윤은지 로 이루어진 작곡팀 입니다. Memory 라는 곡은 노의영 작사,작곡으로 정종욱군이 가수로서 수고해주었고 윤은지양과 송재우군은 편곡과 믹싱을 맡아서 했습니다. Double K는 김기형,김태양 으로 이루어진 팀이고 노래는 보컬 전공의 손진성군이 불렀고 기타세션은 김태양군이 맡았습니다. 저희 두팀 모두 아직 학생신분으로서 작곡 , 프로듀싱, 레코딩과 믹싱까지 모든 작업들을 하다보니 부족한 모습이 많이 보이겠지만 나름대로 최선을 다하고 노력한 결과이니 만큼 아낌없는 응원과 비판 부탁 드립니다.

 

Track 1

팀명 : J&Y

제목 : Memory

- 가수 : 정종욱 (Rap - Noop)

- 작곡 : 노의영

- 작사 : 노의영

- 편곡 : 노의영, 송재우, 윤은지

곡 설명

이별후 밀려오는 고통은 이별의 아픔이 아닌 지워지지 않는 추억의 아픔이라는 것을 얘기했다. 사랑이 끝나고 오랜시간이 지나 그사람의 얼굴도 잊혀질때도 됐지만 그사람과 했던 모든 추억들이 잊혀지도 지워지지도 않아서 매일 슬픔속에 살게되는 모든이의 마음에 공감과 위로를 해주고 싶었다. 이곡을 듣는 모든이들에게 이 노래가 자기 노래라고 느껴진다면 추억은 추억일뿐 새로운 사랑을 하기위한 계단이라고 생각하며 힘을 내리라 생각한다.

 

Track 2

팀명 : Double K

제목 : 해줄 말

- 가수 : 손진성

- 작곡 : Double K

- 작사 : 정나리

- 편곡 : Double K

곡 설명

이별통보를 받은 남자의 미련과 아픔을 애절하게 표현한 슬픈 모던 락 발라드

심플한 드럼 비트에 피아노와 기타 사운드가 적절히 녹아들어 가슴속을 파고든다.

다소 부족한 사운드와 악기편성이지만 부족함 속에 또 다른 무엇인가를 찾아보는것도 이곡을 듣는 포인트라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