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rry.K 제리케이 " Dreamer“
작성자 : PM 2015-03-14

꿈꾸는 청춘을 위한 지침서, 제리케이의 정규 2“TRUE SELF”

 

한국힙합 최고의 Lyricist’, ‘MC라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리는 래퍼등으로 표현되는 힙합 뮤지션 제리케이(Jerry.k), 통렬한 사회비판을 선보였던 1마왕”, 사랑과 연애에 대한 독특한 시각을 담아내며 CD가 전량 매진된 EP “연애담에 이어, 진정한 자아를 찾고자 내면의 소리에 귀 기울인 2“TRUE SELF”를 발표한다. 

 

음악활동과 학업, 직장생활을 병행하며 서울대 언론정보학과, 현대카드 브랜드실, 소울컴퍼니 설립 및 공동운영 등 독특한 길을 걸어온 끝에 뮤지션으로서의 삶을 선택한 제리케이. 그는 이번 앨범을 통해 진정한 자아를 찾는 과정에서 마주한 고민, , 청춘, 열정 등에 대한 이야기를 진중하게 내뱉는다.  

 

이번 앨범에는 The Quiett, Paloalto, Dok2, Deepflow, TakeOne, Ugly Duck 등의 MC들과, 박용인(of Urban Zakapa), Zion.T, Soulman, Soul One, 남주희(of Chic) 등 쟁쟁한 보컬리스트들이 피쳐링으로, Prima Vista, G-Slow, Jaykidman, Kimparkchella, GRAY, SCARY’P, 그리고 Cam Bluff (from Australia) 등이 프로듀서로 참여하였다. 특히, Pac Div의 프로듀서이자 50 Cent, Jadakiss, Method Man & Redman, David Banner 등과의 작업으로 유명한 LA의 프로듀서 Swiff D가 두 곡에 참여하여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인 월요병 (Good Night)’, 짧은 주말의 끝을 앞두고 단 하룻밤만이라도 편안한 마음으로 잠들고 싶다는, 모든 사회인들의 간절함을 담은 곡으로, Kimparkchella의 감각적인 프로듀싱 위에 제리케이의 선 굵은 랩이 매력적인 트랙이다. 특히, ‘밴드 서바이벌 TOP밴드’ 16강에 올랐던 밴드 Chic의 보컬이자, 현재 위대한 탄생 3’에 출연중인 여성보컬 남주희가 피쳐링으로 참여해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다. 

 

꿈꾸는 청춘을 위한 지침서가 될 “TRUE SELF”를 통해, 진정한 자아를 찾아가는 이들에게 간접적인 멘토가 될 제리케이. 그의 바람처럼, 이 앨범이 누군가의 인생과 만나, 자신의 삶을 쟁취하는 원동력이 되길 바란다.